이주전에 저희교회 건축부지에 내린 폭설은 좀처럼 녹지 않아서, 결국 한 시공업자의 도움을 받아 제설하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사진 참고).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형편이어서 진행중이던 건축 공사도 잠시 중단된 상태이며, 새 공사 (Insulation, Dry Wall등) 시작은 날씨가 훨씬 높은 온도가 될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다른 새로운 공사가 시작되기전에 건축과정이 직면한 중요한 다음단계는 Framing, 지붕, 냉/난방, 전기, 상하수도 배수관, 외부 및 내부 벽돌/Stone Wall, Stucco등의 공사를 Albemarle County로 부터 Final Inspection받고 Pass하는 일입니다. 이를 위해 함께 하나님께 기도 드립시다.
미국, 한국에계신 모든 성도님들, 새해 2010년에도 성령충만 하심을 입어 하나님과 동행하시는 귀한 가정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 to you all!
===================================================나쁜 일기중에도 하층 Fellowship Room 강단쪽 벽에 십자가를 세우는 벽돌공사가 완료되고...
상층 본당 강단쪽에 부분적 Stone Wall과 벽돌벽 공사도 마쳤습니다:
하층 냉/난방 공사는 지난달에 "Return" Air Duct을 5-6개의 방(4개의 Class Room 포함)에 설치하는데 문제점이 생겨 이미 설치한 Duct을 뜯어내고 다시 디자인을 수정하여 해결점을 찾았고, 그 결과 공사가 거의 한달 지연되었습니다. 아직도 상당한 분량의 냉/난방 공사가 남아있습니다:
하층 내부 전기공사는 순조로히 진행중이며, 이제 날씨가 회복되면 부엌 바깥 벽돌벽위에 5-6개의 Switching Electrical Panel과 전기 계량기를 설치하는 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Thursday, December 31, 2009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