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3, 2008

교회건축 기공식은 8월2일(토)에 거행할 예정입니다.

저희교회는 Hartford 보험회사와 부지 개발/정리 작업이 시작되기전에 설정해야 하는 "Water Protection Performance" Bond (Albemarle County 의 환경을 보호하는법으로 모든 상업 건축은 의무적으로 해야 함)를 계약한 후, 오늘 County에 Bond 서류를 제출했고, 담당자로부터 Bond가 이미 승인되고 "Post"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Albemarle County의 서류 허가절차가 이렇게 몇시간내에 완료 된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담당직원 Pam Shifflett씨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남은 절차 하나는 Ken Williams씨가 County의 Engineering Department와 부지 정리 작업에 관한 "Pre-Construction Meeting"을 하는 것입니다.

건축위원회는 기공식을 8월2일(토) 오전 11시에 교회부지에서 거행하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Todd Philipp씨도 현재 Site Plan 진행상황을 고려하면 8월 2일에 기공식을 거행하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것이라는 의견입니다. 성도님들 (미국 및 한국에 계신 모든 샬롯츠빌 한인교회 식구들) 모두 기공식에 참석하셔서,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는 첫 발을 함께 내딛길 원합니다.

1 comment:

Anonymous said...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