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22, 2009

도시 가스 공급

새 교회건물에 Charlottesville 도시 가스가 공급될 수 있다는 좋은 뉴스를 오늘 확인했습니다.

교회부지 건너편에 위치한 University of Virginia 병원소속 창고에 새로 도시가스 Line을 끌어올 공사를 계획한다는 소식을 듣고, U.Va.및 Charlottesville시의 Gas Division 담당자와 상의한 결과 저희교회도 가스공급을 받는것이 가능하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할렐루야! U.Va. 창고로 들어가는 Main Line의 용량이 충분하여 가스 파이프 하나를 더 저희 교회건물로 연결하는것은 문제가 없다는 견해입니다. 더구나 U.Va. 병원 창고의 가스 Line이 교회 터 바로 앞에 지나가게 되므로 공사비용은 매우 적거나 "Free"입니다.

새 건물 부엌에 가스 Stove를 설치하는 것 외에도 앞으로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가스 Heater나 Furnace를 설치하는 가능성도 고려할 계획입니다.

계속 진행되는 공사과정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comments:

Anonymous said...

매일 매일 새로운 일들을 보니, 감당할 수 없을만큼 주님의 은혜가 놀랍습니다!!!!

김용일 said...

저도 이 일들을 일선에서 해 나가면서 하나님의 그 놀라운 Timing과 기적을 봅니다. 저희교회 건축을 통하여 베푸시는 주님의 은혜가 너무나 크고 깊다는 것을 매일 매일 깨닫습니다.

Anonymous said...

Very good pοѕt! We arе linking to
thiѕ great content οn our site.
Keep up the good ωritіng.

Alѕo vіsit my webpаge; payday lo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