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14, 2009

Finley 목사님과 건축부지 방문

전교인 수양회의 한 프로그램으로 어제 Robert V. Finley 목사님과 함께 교회 건축부지를 방문하고 건축 진행 상황을 보며 기도모임을 가졌습니다.

Finley 목사님은 Christian Aid Mission (CAM)의 이사장이시며 현재 우리가 사용하는 Ivy Road의 CAM 건물을 지난 19년 동안 빌려주시고, CAM이 소유하고있던 현 건축부지를 감정가격보다 40%나 싸게 매입하도록 허락하시고, 또 저희 교회 현 건축예산의 약 20%를 무이자로 대출하여 주시는등, 교회건축은 물론 여러모로 너무나 많은 도움을 주신 분입니다. Finley 목사님은 1977년 저희 교회 창립시 주일설교를 담당해주신 첫 "담임목사님"이시기도 합니다.

University of Virginia와 이렇게 가깝고 편리한 위치에 교회를 건축할 수 있는 Commercial 땅을 구입하는것은 저희가 1995년경 건축부지를 처음 물색할때나 지금이나 거의 불가능한 실정입니다. 교회 부지 바로 건너편에 지금 한창 건축중인 U.Va.의 "Long-Term Acute Care" 대학병원이 완공되면 새 교회당건물의 위치는 더 귀한 요지로 부각될 것입니다. . Campus Ministry를 위하여 오래전 부터 U.Va. 근처에 저희 교회가 세워지기를 기도해 왔는데 이렇게 이상적인 건축부지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다시 감사드리며, 이것은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보여주신 또 하나의 기적이 아닐수 없습니다. PRAISE THE LORD!
==================================================
본당 예배실이 세워질 자리(상층) 에서 함께기도하고, 주일학교 교실들이 건축될 하층에서 하나님께 찬양드리는 모습입니다: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