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8, 2009

냉난방/전기/Plumbing/벽돌공사가 계속 진행중입니다.

교회건물 상층의 냉난방 공사가 한창 진행중입니다 (사진참고). 전기공사도 이제 시작되었습니다. 교회건물 외부벽에 벽돌을 쌓는 공사도 거의 마지막 단계에 들어갔고, 내주에 새 벽돌이 공급되면 Glass Tower 양면의 벽돌 공사가 시작될 계획입니다. 상하층 골조공사가 완료 되었으므로 그동안 중단되었던 Plumbing도 다시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 교회건물의 음향/영상 시설을 Pre-wiring하는 공사를 Audio Video Services (AVS) 회사와 계약을 맺었고, 전기공사와 병행하여 곧 진행할 예정입니다. AVS의 Jeff Dixon씨는 본당의 특수구조에 인한 반사음향 (Reverberation Time/Delay)등을 분석하는 Computer-assisted Acoustic Analysis의 결과에 준하여 Speaker등 음향 기기의 위치와 Model등을 선택했습니다. 샬롯츠빌에 소재한 AVS 회사는 인근 교회들과 Residential/Commercial 빌딩의 음향/영상 장치를 Pre-wiring하고 공급한 경험이 있는 아주 우수한 시공업자입니다.

교회건축의 중요한 이 시점에 모든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드립시다.
===================================================
건축중인 새 교회당 -
오늘의 앞 모습:
냉난방 공사가 한창 진행중입니다:
전기공사가 시작되고...:
벽돌 공사가 계속 진행 중입니다:
오늘 Hunter씨가 기도한 후 점심식사를 같이하는 냉난방, Plumbing, 벽돌공사 Co-worker들의 모습입니다. 교회 건축 시공업자들에게 두번째 점심식사를 제공하여 주신 이재홍/김미숙 집사님의 수고와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Plumbing 공사에 열중하는 하는 Hunter씨:
===================================================

1 comment:

김용현 said...

보통 집을 지을때, 프레임완성에서 전기, 수도 완료후 클로징까지 2개월이라던데..
혹시 우리도 크리스마스때 완공되나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늘 기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