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23, 2009

2009년 "White Christmas"를 맞는 새 교회당 건축

지난 2008년 12월 25일 Christmas에 다음과 같은 건축 블로그와 건축부지 사진이 게재된 적이 있습니다. 1년이 지난 2009년 Christmas에는 그 대지위에 우뚝 세워진 샬롯츠빌 한인교회 새 교회당의 모습을 보며 너무나 큰 감명과 은혜를 받습니다. 이제 다시 2010년을 바라보며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주님께서 직접 하실 그 큰 일들을 꿈꾸며...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Merry Christmas!... Praise the Lord!
===================================================

2008년 크리스마스를 맞는 교회건물 대지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보내신 독생자 예수님이 베들레헴에서 태어난 뜻깊은 2008년 크리스마스... 오늘 우리 교회건물이 세워질 대지를 사진으로 찍으며 느낌을 적어봅니다... "오늘 이 대지의 모습은 거룩한 모습이며, 마치 예수님의 탄생과 함께 샬롯츠빌 한인교회 새 교회당의 탄생을 축하하는 듯... 이 기쁜소식을 저희들에게 전하는 듯... 저희들의 마음과 생각, 시선을 집중시키며, 저희들을 격려하는 듯...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인도하심이 듬뿍 담긴... 그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하나님 백성들의 이야기를 증거하는 듯... "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Merry Christmas!... Praise the Lord!

교회건물 대지는 땅 깊이를 Man Hole로부터 8.2 feet 선으로 (지난주의 7.5 feet 에서 0.7 feet를 더 파서) 확정하여 굴착공사를 완료함으로써 건물 하층의 천정 높이를 9 feet로 늘리는 건축설계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12/29)에는 그동안 준비해오던 Minor Site Plan Amendment 서류를 Albemarle County에 제출하여 정식으로 허가를 신청할 계획입니다.
==================================================
=============================================
오늘 (2009년 12월 23일) 찍은 사진으로 보는 "White Christmas"의 새 교회당 모습 - 지난 주말 샬롯츠빌 지역에 내린 2 feet (60 cm)의 폭설로 인해 건축 공사도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Glass Tower의 Solar Cool 유리창들이 햇빛에 반사되어 아름다운 씰루엣을 눈위에 남깁니다:
오늘도 쉬지않고 하층 십자가 모형을 만드는 벽돌공사에 열중 하고있는 두 Isai 형제: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