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28, 2010

주차장 임대 Meeting을 마치고...

오늘 오전 10시에 Gary Lowe씨와 만나 주차장 시설 임대에 관한 구체적인 상황을 저희교회 Site Plan에 입안된 자동차 85대 주차장 시설을 같이 검토하며 상의 했습니다.

우선 저희 교회 주차장 시설의 Administration, Maintenance 및 Security를 University of Virginia가 맡아하는 것을 전제한 후, U.Va.의 Parking & Transportation (P&T) 부서가 이런 일들을 어떻게 경영하는지, 현재 다른 유사한 임대에 적용하는 원칙과 방법에 대하여 Lowe씨의 상세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저희교회의 현재 건축 진행 상황, 특히 주차장 시설 공사에 관한 스케줄 및 필요한 부분적인 재정을 주차장 임대로 충당하려는 저희교회의 계획을 상의 했고 Lowe씨는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임대 가격에 관한 협상은 아직 불가능하며 그 단계는 아직 더 Marketing Data와 상기한 주차장 시설 경영의 단가 분석을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을 주목했습니다.

Lowe씨에 의하면
현재 저희교회 바로 건너편에 건축중인 U.Va. Long-Term Acute Care Hospital은 건물자체는 6월 중 완공, 8월 말까지 일체의 병원 의료 기계, 장치, 시설을 내부에 설치할 계획이나, 병원의 의사/직원 및 환자를 수용하는 전체 가동은 내년 1월이 예상 된다고 합니다. 결국 병원에서 주차장 임대가 필요한 시기와 저희교회 건축 스케줄이 크게 차이가 나지않고, 임대 계약을 추진하는 적합한 때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임대계약을 완료하기까지는 여러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U.Va.는 버지니아 주 정부 소속 단체라는 점에서 "Red Tape"를 피하기는 상당히 힘들 것 같습니다]. U.Va.의 전임 변호사가 개입되며, 몇개의 P&T 와 관련된 Committee와 병원 이사회 까지의 허락이 요구된다는 Lowe씨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또한 U.Va 병원에서 85개 주차 Space를 다 임대할지 아니면 일부만 원할지도 그 병원 측의 필요성 분석에 따라 결정하게 되며, 임대 기간도 마찬가지로 3년, 5년등, 계약의 타입, 특징 (Lease, Renewal 조건)도 저희교회의 유연성과 요구사항에 준하여
여러 모양으로 고려 할수 있다는 병원측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결국 Lowe씨는 오늘 의논한 사항을 U.Va. 병원 P&T 담당 부서에 곧 제출하여 일차 결과와 다음 단계에 대하여 통보해 줄것을 약속했습니다.
오늘 Meeting의 좋은 소식은 아직까지 U.Va. 병원과 저희교회 상호간 주차장 임대 가능성에 결정적인 문제점이 없다는 것과 임대계약을 추진하기로 합의 한 사실입니다! 할렐루야!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저희 교회에 가장 적합하고 좋은 길로 인도하심을 믿고 함께
기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중요한 교회건축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마쳐질 날을 바라보며...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