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2, 2010

주차장 임대 Meeting 결과

오늘 오전 10시에 건축부지를 방문한 Gary Lowe씨와 만나 우선 교회 건물 상하층을 돌아보며 건축의 현 상태를 함께 관찰하며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Lowe씨는 저희교회 주차장 시설 임대에 관하여 그 동안 U.Va. 병원측에서 검토한 사항들과 지금까지의 경과를 설명해 주었습니다. 오늘 Meeting의 내용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1.
주차장 시설 임대는 U.Va. Health Services Foundation직접 샬롯츠빌 한인교회와 교섭하여 계약을 체결하도록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U.Va. 전체 Campus를 관할하는 Parking & Transportation (P&T) 부서가 개입하지 않고...]

2.
주차장 시설 임대 방법/조건들을 여러모로 검토/분석한 결과, U.Va. Health Services Foundation은 저희교회가 필요한 재정을 "일시불 (Lump-sum)"로 지급하여 주차장 및 다른 외부시설을 완공하는 방안을 구상 중입니다. 이 방안이 실현되면, U.Va. 병원은 저희교회와 장기간 주차장 시설을 임대 ("Long-term Lease"가 더 적합한 표현일 것 같습니다)하는 계약을 맺게됩니다.

3.
Lowe씨에 의하면 현재 건축중인 U.Va. Long-Term Acute Care Hospital을 완공한 후 남은 재정을 사용하여 "일시불"을 확보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4. 만약 U.Va. 병원이 위에 언급된 대로 최종 결정을 내리면,
다음단계로 저희교회 Site Plan에 입안된 주차장등 모든 외부 시설을 건축하는데 드는 비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전문가들의 견적을 받습니다 [외부공사 Contractor들에게 입찰을 하는 과정과 같으나, 실제 공사를 의뢰하지는 않음]

5.
이 Site Plan 공사 견적을 토대로하여, U.Va. 병원은 총 공사비용을 100% 혹은 100% 이하의 "일시불" 지급을 저희교회와 상의하여 결정합니다.

6. "일시불"을 지급하는 방법/재정관리, 또 일체의 주차장/외부공사를 관리하는 General Contractor/역할등을 정하는 일, 다른 모든 중요한 Issue들은 나중에 이 방안과 견적이 확정된 후에 상호간 의논하여 결정합니다.


물론 오늘 Meeting에서 밝혀진 이 방안은
U.Va. 병원의 최종 결정을 기다려야하며, 저희교회는 아직 많은 중요한 사항들과 Issue들을 파악하고 신중한 판단과 결정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만약 U.Va. 병원이 오늘 제안한 "Long-term Lease" 방안이 - 특별히 모든 조건이 저희교회에 유익한 방향으로 진전되고 - 가능하여 계약을 완료할 수 있다면 이것보다 더 좋은 대안이 어디 있겠는가? 하고 반문해 봅니다. 할렐루야!

개인적으로 저는 이것은 하나님께서
샬롯츠빌 한인교회 새 교회당 건축을 통하여 이루어 주실 "또 하나의 기적" 이라고 믿고, 감사하며 기도드리길 원합니다.

항상 저희들을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교회건축과 함께, 또 그 후에도, 보여주실 "수 많은 기적들 (The Miracles)"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 교회건축 현장을 방문한 Gary Lowe씨
(Senior Project Manager, U.Va. Health System):
===================================================

1 comment:

Anonymous said...

귀한 정보 감사합니다. 계속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