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12, 2010

Dry Wall 공사 Update (No. 1)

Dry Wall 공사가 매우 빠른 진척을 보이고 있습니다. 금주내로 교회건물 전체에 회벽을 부착하는 작업이 완료될 계획이며 내주부터는 Dry Wall을 "Finish"하는 작업에 열중하게 됩니다 (사진 참고).

이 두 공사는 교회 건물 내부 미관상 매우 중요한 공사입니다. Eddie's Construction의 Dry Wall 시공업자들이 오늘까지 한 일의 Quality를 점검 해 볼때 기술이 매우 탁월하다는 것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공사를 안전하게 마칠 수 있게하여 주시고,
이렇게 우수한 일꾼들을 보내주신 하나님께 다시 감사드립니다. Praise the Lord!
===================================================

하층 부엌의 회벽 공사가 거의 완료되었고...
상층 본당 강단위 천정과 벽에 Dry Wall을 부착하는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오늘 교회 건축 현장에서 점심식사를 같이하는 Eddie's Construction의 Dry Wall Co-worker들의 모습입니다. 교회 건축 시공업자들에게 네번째 점심식사를 제공하여 주신 이경자/최천일 집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층 주일학교 교실의 Dry Wall을 "Test Finish"하는 작업이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