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30, 2011

건축 및 주차장 임대계약 현황

우리교회는 지난 3월부터 3차례에 걸쳐 U.Va. 병원측과 신축 교회당 주차장 임대(Long-term Lease Agreement) 및 외부일체 공사 계약협상하는 Meeting을 가졌습니다. 그 결과 계약의 중요한 항목들이 논의/결정되었고 상호간에 계약 Outline을 입안했습니다(6월 19일 건축위원회 보고 참조). 지난 5월 중순경, 마침내 U.Va. 병원과 계약 Outline에 합의를 보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지난 주일(6월 26일)에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상기한 Outline을 안건으로 특별 공동의회를 개최하고, 3 분의 2 이상의 찬표로 이 안건을 통과 시켰습니다. U.Va. 병원측에 이 안건이 통과되었다는 사실을 곧 통보하기도 했습니다.

임대 계약이 마지막으로 체결되기까지 남은 두가지 중요한 일은: (1) Albemarle County에 제출한 Minor Site Plan 수정안이 심사가 완료되어 최종허가를 받는 것과, (2) U.Va. 병원 최고 경영진이 총 외부 공사 견적을 한번 더 검토한후 수락하는 일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이 두 절차가 우리의 소원대로 좋은 결론을 맻도록 하나님께 계속 쉬지않고 기도드립시다.


Hector Espindola씨가 지난 몇 개월 동안 탁월한 솜씨로 또 열정을 가지고 진행해 온 목공일이 이제는 마지막 단계에 들어갔고, 단시일내에 완료할 계획입니다 (사진 참고). 교회 건물 실내 장식에 매우 중요한 목공일을 위하여 훌륭한 목수를 보내 주시고, 최선으로 인도하여 주셔서 아름다운 교회 건물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다시 감사드립니다.


다음 할일은 페이팅을 계속하는 것인데, 요즘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실내온도/습도가 너무 높아 (신축 교회당에 아직 냉방시설이 가동되지 못한 상태입니다), 공사일정에 약간 차질이 예상됩니다.

===================================================

목공 일이 끝나고 페인팅을 곧 시작하게될 본당과 Foyer의 모습입니다:
중 이층(Mezzanine)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Guardrail이 완성되었고...
음향/방송실 (Audiovisual Room)에 설치된 탁상과 선반, 통역실의 Mini-Desk 및 Copying Room의 Cabinet/선반들이 보입니다:
상/하층에 위치한 4 개의 남자/여자 화장실에 설치된 Vanities, Mini-Bench 및 선반들:
교회 건물 관리에 사용될 물품을 적재할 선반:
하층 부엌에 2개의 Range Hood가 (환기장치) 설치되었습니다:
신축 교회당 정면에 건축된 "Glass Tower"의 유리 천정이 Albemarle Glass회사의 부실공사로 인하여 빗물이 새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 회사에 지난 거의 1년동안 고쳐 줄 것을 수 차례 요구하였으나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이 문제 해결은 우리들의 기도 제목 중의 하나입니다.

그동안 정성을 다하여 빗물을 매번 받아내고, 청소 작업을 계속 담당해 오신 김동찬 집사님께 깊히 감사드립니다: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