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25, 2011

2011년 Thanksgiving을 맞는 신축 교회당

2011년 Thanksgiving을 맞아 신축 교회당 건축을 오늘까지 인도하여 주시고, 이루어주시고, 수 많은 은혜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깊은 감사의 기도를 드립니다.

이제는 각종 건물 내부 공사가 마지막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현재 상하층 실내 페인팅, 전기 및 타일 공사가 병행하여 진행중이며 특히 이번 달에는 급속도로 공사가 진전되고 있는 형편입니다 (사진 참고). 이 내부 공사들이 점차 완료되면 상하층에 Hardwood Floor를 설치하는 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며 하층의 Engineered Harwood 자재 구입을 이미 마쳤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내부 공사들과 특히 U.Va. 병원과 추진중인 주차장 임대 및 일체 외부공사 계약이 하나님 은혜 가운데 순조로이 성취되도록 계속 기도를 쉬지 맙시다.
===================================================
지난 10월 30일 주일에는 "성령충만을 위한 15분 기도회"를 최문정양의 인도로 신축교회당 안에서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상하층 천정의 페인팅이 모두 완료 (Primer와 Second Coating 페인트) 되었고, 건물 전체벽에 칠한 Primer위에 일단 한겹(First coating)의 페인팅을 마쳤습니다:
본당과 상하층 방들에 각종 전등과 Switch를 설치하는 내부 전기공사가 한창 진행중입니다:
상하층 화장실과 부엌 바닥에 타일/대리석을 설치하는 공사가 시작되었고 하층 작업에 큰 진전이 있었습니다:===================================================

1 comment:

주병열 said...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너무도 감사합니다. 늘 수고하시는 장로님, 모든 성도님들, 그리고 원근각처에서 함께 기도해 주시고, 헌금으로도 동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남은 공사 및 UVA 병원과의 주차장 및 외부일체공사 계약 관계도 잘 이루어지기를 함께 기도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