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20, 2013

교회 건축 Update

외부공사가 급속도로 진전 중입니다 (사진 참고 ).

지난 월요일에는 U.Va.및 Parham 회사 Manager, Albemarle County의 Inspector가 참석한 가운데 외부공사 현황을 브리핑하고 몇가지 문제점들을 함께 상의했습니다.  신체 장애자를 위한 Access Ramp를 건축하는데 관하여 Inspector인 Scott Reuschling씨의 제안에 합의하는등 매우 긍정적인 Meeting이었습니다.

한가지 우리교회가 급히 해야하는 일은 Septic System(하수도)과 Drain Field
건축 허가가 만료되어 다시 갱신하는 것인데, 이번주내로 Albemarle County의 Health Department 담당자를 만날 예정입니다.

Parham회사 Owner인 Ronnie Parham씨와 담당 Manager에 의하면 교회부지의 암석과 큰돌들을 발굴하고 처분하는 문제가 곧 해결되면, 앞으로 2-3개월 내에 외부공사 일체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할렐루야!!!

비가 많이 오는데도 불구하고 Retaining Wall, Curb & Gutter, Stormwater Management 건축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중입니다.  내부공사도 외부공사 일정에 맟추어 완료하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Plumbing, 전기, Glass Railing System등 마무리 공사가 진행중이며, 7월 초에는 상하층에 Maple/Oak Floor를 설치하는 공사가 시작됩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