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1, 2009

교회건물 골조공사 계약을 마쳤습니다.

오늘 Eddie's Construction의 Eddie Espindola씨와 함께 교회부지를 방문하여 앞으로 진행할 골조공사(Framing work)의 계획, 일정 및 필요한 건축자재에 관하여 좀 더 상세히 의논한 후, 그동안 협상해 오던 최종서류에 sign함으로써 골조공사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Praise the Lord!

이 골조공사는 교회건물 외부와 내부의 기본구조를 나무 자재를 사용하여 건조하는 작업입니다. 목재 기둥과 Truss (지붕/천장을 지탱하기 위하여 특별히 제조된 목재틀), TJI Joists (건물 상층 마루청을 받치는 목재틀), 합판등을 사용하여 건물 외곽을 형성하고 외부벽/지붕을 건조한 후, 상층과 하층 내부에 설계된 일체의 방들을 Framing하게 됩니다. 아직 Al Carver씨가 작성한 교회건물 설계도에 나오지 않은 7개의 Storage Closet Space와 Audio-Visual Room, 냉 완방 장치가 들어갈 Attic Room도 이 공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골조공사와 병행하여 건물 외곽의 유리문과 창문을 설치하는 공사는 Virginia Glass회사에서 맡아 할 예정입니다. 일체의 건축재료는 저희 교회가 직접 구입하여 공급할 계획입니다.

골조공사는 교회건물 외곽/내부공사의 매우 중요한 과정인 만큼, 이 공사가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순조로히 진행되도록 다 함께 기도 드립시다.

5 comments:

Anonymous said...

또 하나의 중요한 단계가 이루어졌네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Anonymous said...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Anonymous said...

교회 건축이 지금 빨리 진행되고 있는데,
혹 사진이라도 올리실수 있으신지...
블로그 하면 딱! 떠올리는건 이미지인데...

Anonymous said...

사진 있던데...
마우스를 스크롤 해보세요.

늘 기도하고 있읍니다.

김용일 said...

성도님(4:59 PM)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지금까지 가능한 한도내에서 최다수의 사진들을 실으려고 노력했고,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하려고 합니다. 스크롤 다운하시면 콘크리트 기초/벽 사진들이 나옵니다: 그 이상의 공사 진전은 현재 없습니다 다음사진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