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4, 2009

Metal Roof 공사 계약 완료/"이 사실을 아셨는지요?"

저희 교회건축 설계도에 의하면 건물 지붕은 Metal Roof 이며 색깔은 "Slate Gray"로 하도록 Albemarle County의 Architectural Review Board 허가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Blue Ridge Roofing, Inc.와 협상해 오던 Metal Roof 건축 공사의 최종 계약을 이번 주에 완료했습니다. 이 공사는 지붕 처마 밑과 지붕 꼭대기에 Truss Ventilation System 설치 및 Fascia Board를 알루미늄 판으로 씌우는 작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Blue Ridge Roofing 회사는 "Standing Seam Metal" 지붕을 전문으로 하는 경험이 많은 시공업자입니다. 우수하고도 아름다운 교회 지붕 건축이 이루어지도록 하나님께 기도드립시다.

*******************************************************************************
이 사실을 아셨는지요?


위의 그림은 새 교회당 건물을 위에서 본 Top View 입니다. 이 Top View 가 어떤 형태인지 상상해 보셨는지요? 그것은 바로 "독수리의 날개" 형상입니다.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새 교회당 건축과 함께 샬롯츠빌 한인교회가 새 힘을 얻어 독수리 날개치며 올라감 같이 영적으로 비상하기를 하나님께 기도드립니다.

1 comment:

Anonymous said...

와!!!!!
놀랍습니다.
독수리처럼 창공을 향해
날아가는
주의 몸 된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