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5, 2009

건축 기도회 / 건축 업데이트

지난 7월26일 주일 예배 후 많은 성도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회 건축부지 현장에서 기도회와 건축위원장의 건축상황 브리핑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진참고).

목재 지붕을 건축하는 공사가 완료되었고, Blue Ridge Roofing 회사는 이번 주 금요일 부터 Metal Roof 및 Truss Ventilation System을 설치하는 공사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해왔습니다. Virginia Glass 회사가 담당하는 건물 외부벽에 유리 창문 및 문을 설치하는 작업에도 상당한 진전이 있었습니다.
새 교회당 건축과정 하나 하나가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지체없이 순조로이 진행되고 있슴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Praise the Lord!
==================================================
Truss/합판 부착공사가 완료되고 특수 Roof Shield를 씌운 교회지붕 사진입니다. Metal Roof 공사가 곧 시작됩니다:
목재 지붕을 건축하는 공사를 담당한 Eddie's Construction의 Co-worker들이 점심식사를 같이하는 모습: 교회 건축 시공업자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여 주신 이은주/이준휴 집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1 comment:

Anonymous said...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a blog administ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