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21, 2009

냉난방 공사 계약 완료

그동안 견적을 받으며 협상해 오던 냉난방 공사의 시공업자가 R.E. Boggs, Inc.로 결정되었습니다. 오늘 Boggs (President)씨와 교회건물 상하층 전체를 Heating/Air Conditioning하는데 필요한 기계 및 Air Ducts를 설치하는 공사의 최종계약을 완료했습니다. R.E. Boggs회사의 냉난방 씨스템 Design은 다른회사들에 비해 섬세하고 뛰어난 품질을 제시하며, American Standard회사의 기계들을 사용합니다. 이회사는 인근지역에서 오랜경험과 함께 평판이 좋은 시공업자이기도 합니다.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는 상층 본당은 "Dual Fuel"로 작동하는 4개의 Gas Furnace/Heat Pump가 설치됩니다 (상층 유아실, 화장실, 방송실 포함). 가스를 사용하므로 주일 예배시 Heating을 빠른시간에 할수있고, 온도가 적정선에 오르면 Heat Pump가 발동되어 연료비를 절약하게 됩니다. 상층의 나머지 방들은 (사무실, Entrance Foyer등) 2개, 하층은 총 3개의 Heat Pump가 각각 별도로 설치됩니다. 총 9개(!)의 Outside Units (Compressor/Coil/Fan 장치)가 건물 밖에 세워질 계획입니다.

냉난방 공사는 가장 비용이 많이드는 건물 내부 공사입니다. 이 중요한 공사가 하나님 은혜 가운데 순조롭게 진행되고, 또 지금 예정한 대로 11월1 일경에 모두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 comment:

Anonymous said...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