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29, 2010

선반/Cabinet들을 만드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Hector Espindola씨는 2주 전부터 교회 상하층 실내에 설치될 선반/Cabinet들을 만드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사진 참고). 현재 Hector는 다른 건축 Project를 맡아 일하고 있는 중이므로, 우리교회의 스케줄은 Part-time으로 오후 3시경부터 저녁 늦게까지 일하고 주말에는 Full-time으로 하도록 합의를 보았습니다.

감사한 것은 지금까지 만든 여러 선반들의 Carpentry Quality를 검토할 때마다 Hector는 매우 기술이 탁월한 목수임을 재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교회 건물 내부를 장식하는 이 중요한 목수의 일을 잘 감당하도록 Hector와 Co-worker들을 위하여 계속 기도드립시다.

지난 주에는 건물 내부 각 방에 설치할 문 32개를 ETO Door 회사에 주문하는 일을 완료했습니다. 이 문들은 Raised Panel 디자인이며 최고 품질의 Solid Wood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되며, 각 문의 Frame과 Hinge도 함께
조립된 "Pre-hung" Style 입니다. 또한 Albemarle County의 규정대로 하층 교실에 설치해야하는 3 Hour Fire-rated 강철 문 두개도 동일한 회사에서 제조/공급할 예정입니다.
===================================================
상층 Mezzanine Room용으로 만든 Book Shelf를 벽에 부착하고 있는 Hector(오른편)와 Co-worker:
부엌 "Food Storage"실에 설치한 선반들이 Hector의 우수한 솜씨를 반영합니다: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