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11, 2010

건축 실행위원회 모임 [건축 Update]

건축 실행위원회는 매월 두째 주일에 신축 교회당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진행중인 공사들을 직접 살펴보고 필요한 육체적인 일도 하며(사진 참고), 건축 현황, 앞으로 해야 할 공사들, 스케줄등을 보고하고 상의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는 중입니다. 이 모임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교회 건축의 앞으로의 계획, 또는 문제점등을 의논하며, 신축 교회당에 직접나와서 건축과 관련된 우리들의 소원을 함께 하나님께 간구하며 기도드리는 것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수련회에 참석한 많은 대학부 학생들이
신축 교회당을 방문하였고, 우리교회 건축 History를 간략히 설명하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지난주에 Al Carver씨는 그동안
디자인 해 오던 성가대 석을 본당 오른쪽 벽에 부착하여 설치하는 안을 허가해 주셨습니다. 성가대 좌석은 3 줄로 24-30 명을 수용하도록 디자인 되었고, Eddie's Construction이 Framing 하는 작업을 맡아 시작할 예정입니다.

지난 10월 1일 Albemarle County로 부터
설치 허락을 받은 상업용 Gas Griddle, 부엌용 특수 소화기 및 환풍장치 모델 일체 구입을 완료했습니다.

건축 실행위원회에서 보고한 것과 같이 University of Virginia 병원 주차장 임대와 관련하여 우리교회 부지개발의 쉽지않은 문제점이 지적되었는데, U.Va의 구체적인 결정이 계속 지연되고 있는 형편입니다.

또한 Carver씨는
Site Plan 수정 Project의 하나인 새 교회당 정면 입구의 벽돌/콘크리트 Patio와 장애인 계단등을 건축하는 디자인을 U.Va 병원 주차장 임대와 부지개발 Contractor의 결정이 일단락 날때까지 보류한다는 의사를 전해왔습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저희 교회에 가장 적합하고 좋은 건축과정을 이루어주심을 기도 드리며...
===================================================
지난 주일(10월 10)에는 건축 실행위원들이 함께 모여 U.Va 병원의 조속하고 좋은 결정을 위하여 기도하며 여러공사들의 현상태를 의논했습니다:
지난 9월 12일 주일에는 건축 실행위원들이 땀흘리며 정성어린 땅일을 했습니다. 건물 뒷쪽 지면을 높이고 도랑을 파서 빗물이 건물 콘크리트 기초에 고여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부분적인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운반 트럭의 하층 접근이 가능치 못하여 지난주에 Order한 가스철판(250 pounds)이 길 가운데 배달되었는데... 하층 건물 안에까지 옮겨준 Eddie와 Co-worker들께 감사드립니다: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