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25, 2012

Breaking News!!!: 주차장 임대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전에 U.Va. 병원의 Gary Lowe씨와 전화 통화를 했는데 우리 모두가 기도하며 기다리던 좋은소식을 받았습니다!!!

우리교회와 U.Va.가 동시에 제출한 두 Site Plan (Ivy Fire Station 포함)이 Albemarle County로 부터 약간의 수정 항목을 제외하고 최종허가를 받았으며, U.Va. 병원은 이 허가를 검토한 후 주차장을 포함한 일체 외부공사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한편 U.Va.측은 이제 모든 주차장 임대 계약에 필요한 주정부가 요구하는 법적인 절차가 끝나서, University of Virginia의 이사회 (Board of Visitors)는 우리교회와 Deed of Lease에 Sign할 예정이라고 전해 왔습니다.  할렐루야!!!

이제 주차장 임대 계약 체결을 완료하는데 남은 일은 두가지 뿐입니다.  첫째는 우리교회 변호사인 George Dygert씨가 Albermarle County Court에 두 Petition을 제출하여 Court의 공식허가를 받는 일입니다.  우리교회는 비영리 단체이므로 Deed of Lease형의 서류를 체결하려면 Court의 승인이 필요하며, Court는 우리교회 법(Bylaws)을 검토한후 결정을 하게됩니다.  둘째는 우리교회가 공동의회를 열어서 최종 Deed of Lease를 승인하며 교회를 대표하여 Sign하는 Trustee를 Appoint하는 절차입니다.

하나님의 그 크신 사랑을 감사드리며, 이럴때 일수록 더욱 더 깨어서 함께 교회건축을 위하여 기도드리길 원합니다.

1 comment:

손종호 said...

정말 잘 되었네요. 장로님 그동안 애 많이 쓰셨는데, 기도한 데로 한걸음씩 새 교회당에 가까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 일로 하나님이 더 영광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좋은 소식 나누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