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29, 2013

Awning 설치작업, 대청소 및 Ivy 소방서 Opening Ceremony

지난 주에는 (8 20일) 새 교회당에 있는 두 개의 입구에 비/눈을 가리는 차양 (Awning) 설치 작업을 7 명의 교우들이 모여서 했습니다 (사진 참고).  무거운 물건을 올리는 작업이었지만, 안전히 문제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8 25 주일예배 후 새 교회당 건축과정에서 처음으로 30-40여 명의 교우들이 참여해서 교회당의 Vacuum과 물걸레 청소, 그리고 쓰레기 수거 작업을 했습니다. 입당을 앞두고 3-4번은 더 청소가 필요한 상황이지만, 첫 번째 청소 결과 건축 먼지로 가득찼던 새 교회당 건물이 깔끔하게 청소되었습니다.  너무 흥분하여 사진을 찍는 것을 잊어버렸고, 청소후에 친교하는 모습만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오늘 오후에는 Ivy Fire Station의 Opening Ceremony가 있었습니다.  U.Va.의 Teresa Sullivan 총장님이 참석하여 축사를 말씀하시며 우리 교회가 이 소방서를 짓는데 많은 공헌을 했다고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개막식에 참석한 분들로 부터 모두가 우리 교회가 너무 아름답다는Comment를 들었습니다.  총장님과 잠시 대화하는 기회를 가졌고, 우리 교회가 U.Va.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중요한 사명에 대해 설명을 드렸고 좋은 격려를 받았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