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2, 2013

주차장 및 굴착공사 현황 (사진 설명)

어제 오전 중에 비가 내려서 Parham Construction의 외부공사가 잠시 중단된 동안에 아래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난 5월 중순 경부터 시작한 Parham Construction의 신축 교회당 외부공사가 전반적으로 순조롭게 또 빠르게 진행되었고, 주차장 공사에 큰 진전이 있었습니다.  땅을 깍고 고르며 Compact 하는 굴착공사 과정이 거의 완료되어, 주차장 아스팔트를 까는 작업이 다음 단계로 다가왔습니다 
   
병행하여 Storm Water Management System 공사가 계속되고 있으며, 주차장에 가로등을 설치하는 전기공사가 곧 시작 될 계획입니다.
==================================================
Ivy Fire Station 건축은 이미 거의 완료되어서 소방차들이 가동되고 있는 중입니다.  Fire Station의 주차장 공사도 완료되었습니다:  
신축 교회당 입구에서 오른쪽 Driveway로 올라가면 Double-row로 된 주차장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층 부엌 앞에 설치될 주차장과 Driveway 굴착공사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붕의 빗물을 받는 Gutter System Downspout가 연결되는 배수관 공사가 건물의 외곽을 따라 계속되고 있습니다:



 
 
Albemarle County는 우리 교회 건물에 물을 공급하는 우물을 교회 부지의 북서쪽 코너에 설치하도록 허가했습니다.  우물을 파기 위한 도로가 또한 건설되었습니다:

   
  교회 건물 뒷쪽 (건축 부지의 서쪽)에 건축될 Double-row 주차장의 땅을 Compact하며 고르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Albemarle County는 교회 부지 서쪽 땅에 하수도 Septic Tank Drain Field를 건립하도록 허가했습니다.  Septic System을 만드는 굴착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교회 부지 남쪽 편에 건축된 Retaining Wall과 근처의 주차장 공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Retaining Wall 윗쪽에 원래 계획했던 Septic Drain Field가 다른 곳으로 옮겨짐으로 아주 넓은 평평한 땅이 형성되었습니다:

 


 

 
 
 

 
 
크고 작은 돌들과 암석들이 너무 많이 발굴되어서 처분하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순조로이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arham Construction은 암석 굴착공사에 예상외로 많은 시간 비용을 들였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