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2, 2014

최종 Inspection을 위해 기도합시다.

랜동안 지연되어 오던 R.E. Boggs 회사의 Outside Heat Pump Unit 설치 공사가 오늘 완료되었습니다 (사진 참고).  전력을 Heat Pump Unit에 공급하는 전기 공사가 끝난 후 [지금 현재 금요일(2/14)에 계획되어 있으나, 일기예보처럼 눈이 많이 오면 지연될 가능성이 있기는 합니다] 교회 건물내의 냉난방 장치 전체를 가동하여 Test하는 절차가 아직 남아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Charlottesville시의 담당 직원으로부터 새 교회건물에 설치한 도시가스 시스템을 Inspection 받고 Pass 했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지금 계획으로는 2월 24일 주 중에 Albemarle County의 최종 Inspection을 모두 함께 받을 예정입니다Inspection에 Pass하면 입주허가(Certificate of Occupancy)는 자동적으로 발급됩니다.
 

지난 10월부터 주문해온 교회의 가구 및 Area Rug등이 한 품목을 제외하고 모두 배달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달에는 1,2층에 Wi-Fi를 설치하여 (Comcast Cable) 교회 건물내 어디서Wireless Internet 접속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참고).

입주허가를 조속한 시일 내에 받을 수있도록 계속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기도드립시다.



 
 
     
 
 
 
 
 
 
 
 
 
 

1 comment:

Anonymous said...

Wow!